자료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타로닉, 피코세컨드 레이저 ‘루메니스 PiQo4'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4-23 18:11 조회536회 댓글0건

본문

스타로닉은 피코세컨드 레이저 ‘루메니스 PiQo4' 출시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취득과 동시에 국내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7일 밝혔다.루메니스 PiQo4 는 피코와 나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의료기기다. 피코세컨드와 나노세컨드 두 가지 시술 모드에서 532nm, 1064nm, 585nm, 650nm의 4가지 멀티 파장을 구현한다.

두 개의 나노 파장과 두 개의 피코 파장으로 이는 주변 정상 조직의 열 손상을 적게 해 원하는 병변 부위를 선택적으로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스타로닉 박종일 대표는 “최근 피코레이저가 세계적으로 최신 레이저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며 “‘루메니스 PiQo4’는 최첨단의 기술을 보유한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로, 나노세컨드 장비에서 피코세컨드 장비로 변화해나가는 추세다. 나노레이저에 비해 시술 횟수나 통증을 감소시켜 차세대 기술로 거론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최근 사이노슈어(Cynosure)나 시네론(Syneron) 같은 글로벌 업체들이 피코레이저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는 루메니스가 나노와 피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출력의 피크파워 및 4가지 파장을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레이저로 피부과 의사들 사이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루메니스 PiQo4는 스타로닉 판매 노하우를 인정받아 국내에 단독수입 판매 및 A/S까지 진행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