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공지사항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피부 개선 위한 멀티파장 레이저 ‘루메니스 피코4’, 피부 타입과 병변에 따라 치료법 다르게 적용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1-28 09:59 조회64회 댓글0건

본문

미국 루메니스에서 개발한 ‘루메니스 피코4’는 피코세컨드와 나노세컨드 두가지 시술모드에서 532nm, 1064nm, 585nm, 650nm의 4가지 멀티파장을 구현해낸 레이저장비이다.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장비인 만큼 환자의 피부상태에 맞게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최신 레이저인 루메니스 피코4가 등장하면서 기존 레이저의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고 있다. 순식간에 높은 에너지빔을 조사해 주변 정상피부조직에는 손상을 가하지 않고 색소병변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루메니스 피코4’는 재발된 기미, 문신 제거, 난치성 색소침착 등 다양한 색소 질환에 보다 기존레이저들 보다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주근깨나 잡티 등을 제거하고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과 정교한 치료가 요구되는 만큼 시술 의료진의 전문성도 중요하다. 색소 질환은 피부과 진료 중에서도 고난이도에 속하고, 피부 타입과 병변에 따라 개개인에게 맞는 치료법이 다르다.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이 풍부한지, 병변 치료에 적합한 최신 기기를 갖췄는지 잘 알아보고 내원하는 것이 좋다.

도움말 : 시흥 미소가인 피부과 안인수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