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공지사항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루메니스 피코4', 유저 미팅으로 다양한 활용법 공유 및 방안 나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1-09 14:25 조회80회 댓글0건

본문

스타로닉은 지난 10일 서울 롯데타워 76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호텔에서 ‘피코 4(PIQO4)의 다양한 활용법 공유’에 대한 유저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PIQO4의 다양한 활용법 공유’와 관련, 환자 케이스에 대한 각자의 치료 방안과 기기 활용 방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유저 미팅은 피부과 전문의 대상으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행사에서는 이해웅 원장(루이피부과), 박준홍 원장(오월의아침피부과), 김홍석 원장(청주 와인피부과), 이도영 원장(건대 리더스피부과)이 패널로 참여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패널 토의 후 참석자들은 "이번 유저미팅은 루메니스 피코4의 임상적 적용과 활용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다"며 "다양한 사례를 통해 치료효과를 극대화 시킴으로 의료기술력의 발전을 공유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임상 자료가 있기 때문에 루메니스 피코4를 선택했다. 이번 자리를 통해 활용 및 공유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종일 스타로닉 대표는 "루메니스 피코4 출시 후 3년 동안 시술 케이스가 많이 축적돼 있다"며 "앞으로 사용자들의 다양한 시술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주기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메니스 피코4는 현재 스타로닉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피코초와 나노초 두가지 시술 모드가 모두 가능한 멀티 플랫폼 장비로 루메니스의 총 기술이 집약된 장비라고 스타로닉 관계자는 전했다.

박종일 스타로닉 대표는 “이번 유저미팅을 계기로 원장님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는 스타로닉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부과 전문의 50여 명이 참석하고 루메니스 APEC 자이 사장, 루메니스 아시아 에스테틱 미구엘 부사장, 루메니스코리아 홍용 사장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